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인용품 후기

첨으로 내 돈주고 성인용품을 사봤다

그 유묭하다는 세티스파이어!!!

졸라 기다렷당

근데 이거 왜이래 소리 크냐? 소리 개큼 돈값 못하게 ㅎㅎㅎ

우리 집 방음도 안되는데 말야.

옆방 다들릴 거 같아서 새벽에 사용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새벽에 삘받아서 사용하다가 옆방에서 갑자기 말 소리 들리길래 

진동 소리 댐에 깬거 같아서 껐음ㅋㅋㅋㅋ

니미럴 졸라 돈주고 산거 삘꽂힐댄 정작 쓰지도 못하고ㅡㅡ

왜 무소음 무소음 강조하는지 알겟다

담엔 딜도 한번 질러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