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모 절정

나이는 먹고 있지만
내 미모는 지금이 리즈인듯

화장도 적당히 오바 안하게 잘하고
옷도 말끔히 세련되게 잘입고
윤기나는 머릿결에 헤어스타일도 세련되고 이쁘당
외출 전 거울보면 내가 봐도 너무 이쁘심>.<
겨울엔 세련미 도도함! 내가 좋아하는 컨셉
여름엔 헬씨 섹시 컨셉ㅋㅋ

이사배 메이크업보고 화장품 열라 지르고 발라보고
내 여사친들 만나고 관찰하면서 깨달은건데
기본적으로 피부 좋으면 눈이랑 립만 꺌끔하게 포인트 줘도 공들여 풀메이크업 한 여자들 다 쳐바르더라
오히려 그런 애들 옆에 풀메해서 화장 무너져내리고 있는 여자애들 보면 안쓰럽고 짠함ㅠ

여튼 기초 케어에 투자하는게 현명하고
최대한 메이크업 전후 외모에 별 차이 없을 것 처럼 네추럴 메이크업이 안 부담스럽고 이뻐보임
가끔 졸 섹시해보이고 싶을때나 컨셉잡고 싶을땐 파워메이크업하는 것도 좋지만 ㅋ

친구중에 제일 본판 이쁜 친구가
제일 과하게, 공들여 화장을 하는데
정말 안쓰러울 정도로 이상해서 짠했음 ㅎㅎ

여튼 빨리 한국 복귀해서 리즈 미모로 남자 후두려 꼬셔야지
그리고 열라욜라욜라게 떡쳐야지
이놈저놈 되는 족족 다 따먹을작정ㅋㅋ
올해 적어도 50명은 따먹을테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