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ever

크크 재밋다

요즘 대리님 두명이랑 재밌게 지내는 중

한명은 원래 사이 안 좋았는데 휴가 같이 나가게 되면서 친해짐 ㅋㅋ요즘 타격태격..미운정 들고있다
회사 메신저가 안터져 카톡으로 실시간 업무상황 주고받는데 꽁냥거리면서 싸우는 커플 같음ㅋㅋㅋㅋ귀여운 박대리.
얼마전에 지나치다가 윙크하던데 귀여워 죽는줄.

한명은 내가 엄청 괜찮다고 생각했던 대리님.
얼굴 훈훈..명문대 출신에 대학원 졸업하고 연구원으로 가려다가 지금 우리 회사 엘리트로 있는데 겁나 똑똑함..진짜 영어하는거 보고 유학다녀온줄 알았음.
친해지고싶었는데 엮일 일이 없다가.
사무실 옮기고선 잠깐 원래쓰던 사무실 갔는데 대리님 혼자 계시길래 둘이 점심 먹으러 가게됨.

점심 먹으면서 이런 저런 얘기하다보니 결혼은 하셨더군...존나 아까비 ㅅㅂㅅㅂㅅㅂ
여튼 내가 요즘 관심있어서 공부하고 있는거 말해주니깐 지도 그쪽 관심있어서 계속 하고있다고 정보있음 공유부탁한다해서 메일 주고 받게됨.

한 새네번 주고 받았는데 대리님이 나한테 메일 쓸 때가 제일 재밌다고 ㅋㅋㅋ메일 기다려진다고 점심때랑 술 먹고나서도 채크하고 들어갓단당 ㅋㅋ하긴 우리 업무상 야기서 무슨 다른 재미가 있을소냐.. 대리님도 한국 들어가면 인연 끝나려나?
여튼. 완전 탐나는 남자ㅎㅎㅎㅎ

똑똑한게 왜이래 섹시해보이는지
나랑 서로 정보 공유하면서 메일 답변이 무슨 박사 논문쓰듯이 ㅋㅋㅋㅋ줄줄줄 논리정연하게 쓰심ㅋㅋㅋㅋ진짜 개멋있고 존경심이 절로생김ㅋㅋ야무지게 설명해주면서 나헌테 항상 , 그러니깐 너무 조급해 하게 결정하면 안되는거 알죠? 이러는데..
개멋저 진짜.ㅋㅋㅋㅋ 아니 똑똑하고 훈훈하고 재테크도 잘하고 ㅋㅋ모지란게 뭐냐 이런 사람들은? 하.. 존나 꼬시고싶다 이것들.

아니 박대리는 4년된 여친이 있고 김대리는 유부남이다
존나 둘다 따먹고싶은 욕망이 이글거린다
생리할때 되서 그런가 또 성욕 오지네ㅋㅋㅋㅋ
아 따먹고싶다..

'Whatev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동 시작  (0) 2017.10.01
개선할 점  (0) 2017.09.20
인생의 묘미  (0) 2017.06.11
진짜를 보는 눈  (0) 2017.06.11
주문이나 외워라  (0) 2017.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