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ever

워너 킵인터치위듀

일 마치고 방에 갔다가 잠깐 블루투스 이어폰 가지러 사무실 왔는데 데니가 사인하러 들렸다. ㅎㅎㅎ

 

오랜만에 사무실에 데니랑 둘만 있는 상황

내가 프랑스 딸기맛 캬라멜 하나를 꺼내서 주니깐

이거 지 딸이 좋아하는거라구 이거 까면 안에 조크 써있는데 알구있냐구

껍데기 안에 쓰여진 조크 얘기하다가 이런저런 대화가 시작됐다

 

나보구 휴가 언제냐해서 나 휴가 이번에 안나가는 대신에 이번에 복귀한다고 했다 

말도 안된다구 그럼 뭐할꺼냐해서

여차저차 한국가면 이제 호주갈 준비 할거라구

나 골코로 갈꺼니깐 나 거기가면 놀러와! 하니깐

 

알겠다구 자기 호주가면 같이 뉴질랜드 가보고 싶었다구 같이 가자길래

난 갈 수 있을지 확실히 모르겠다

왜그러냐

돈 없어서 못 갈거야 아마도 난 학비랑 생활비랑 아이엘츠 학비 벌어서 가야되는데

여기서도 돈 다 못벌고 갈거 같다구햇다

 

다 잘될꺼라구 뉴질랜드 가는건 자기 마일리지 겁나겁나 많으니까 자기 게스트로 걍 가면 된다구 같이 그때 가서 원하면 같이 가자고 한다

오 이런 개꿀. 당근 가야지!! 

 

데니랑은 데니가 재혼하지 않는 이상은 계속 끝까지 친하게 지내야지ㅋㅋㅋㅋㅋ

 

좋다

 

토니랑 스테판, 데니는 이 일 끝나도 계속 연락하고 지내고 싶다

 

토니는 내가 얘기하는 걸 되게 재밌게 잘 들어줘서 좋아. 너무 재밌게 잘 들어주니깐 나도 막 신나서 졸라 이빨까게 됨.

토니랑 얘기하다보면 깔깔깔 웃다가 1시간은 훌쩍 지나간다. 걔는 거의 듣고 내혼자 거의 얘기하는 수준ㅋㅋ

얼마나 스윗한지........내가 친구한테 쓰던 반지 받아서 끼고 다니니까 나한테 반지도 선물로 주고ㅋ

맨날 나보고 young chick~이라 부름ㅋ ㅡ히히 ..울 토니할배 잘해주고 싶다 .ㅎㅎ

 

스테판은 진짜 아빠같고 오빠같고 ..내 최고 갱스터보스

얘가 날 몇 번이나 울렸나 몰라.

걍 너무 잘해주니깐..막 울컥 올라올 떄도 있고

나 무슨 일 있을때마다 애가 눈치 존나 빨라서 왜 오늘 안좋아보이냐고 맨날 캐물어서 눈물샘 터지곤 했는데.

그때마다 나보고 방에 가서 쉬라고. 너 괜찮아지면 와도 된다고 항상 내편해주고

암튼 얘 휴가간다고 헤어질때마다 또 볼건데도 눈물이 나올라해서 맨날 도망가듯 내가 빨리 인사하고 사라진다

ㅠㅠ 얘랑은 이 일 끝나고 헤어질거 생각하면 지금도 슬픔.ㅠㅠ

다행인게 얘가 한국에 집 사놓은 곳이 내 사는 쪽이라 둘다 한국에 있으면 볼 슈는 있다는게 다행

여튼 남자 만나게되면 스테판같은 남자 만나고 싶다.

 

아 근데 진짜 이거 존나 웃긴게

3년전인가 트레이닝 받으러 갔는데 거기 왔던 외국인 중 한명이 스테판이였음

난 아직도 기억남

분명히...스테판이 나한테 윙크를 했던거 같은데

그래서 내가 속으로 이 새끼 어디서 한국여자 좀 꼬셔보려구 윙크로 수작질이야 존나 느끼하게 생겨가지고.

속으로 이지랄했는데 ㅋㅋㅋㅋ 윙크했던거 아닌거니?

여튼 그러구 나랑 같이 트레이닝 받으러 갔던 여사원 하나이랑 길 헤매다가 얘네가 차타고 가다가 우리 발견하고 사무실까지 태워줌

 

그러고 난 회사 그만두고 호주갔다가 다시 일하러 왔는데 이 타국에서 얠 만남 ㅋㅋㅋ

분명히 나 오기전에 내 이름 많이 들어을텐데 나 직접 보고선 약간 흠칫 몬가 놀란듯..그랬음.ㅋㅋㅋ

내 착각인가 ㅋㅋㅋㅋㅋㅋㅋ암튼 아님 말구

 

만약에 얘가 결혼 안했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이 생각도 해봤음..ㅋㅋㅋ

난 스테판 겁나 좋아했을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우리 졸라 더 친해졌을거 같구

왜냐면 우리 개그 코드가 졸ㄹ ㅏ잘맞음 ㅠ 스테판 개그가 존나 웃기고 행동도 존나 웃기고 좋음.

난 또 그런걸 잘 캐취해서 졸라 얘 더 흥돋궈줌ㅋㅋㅋㅋ

 

아........ㅅㅄㅂ..벌써 그립네 빨리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냥 존나 아빠같애 존나 내 보호자 같고 그래

내 울타리..존나 든든하다

여기서 누군가 나한테 지랄하면 얘가 나 보호해줄거라는 믿음과 확신이 있음ㅋ

마이 갱스터 보스 ㅠ 진짜 얘 만나고 배운게 너무 많아서.. 나중에 꼭 보답해주고 싶음.

 

글구 데니는 걍 돈 많구 똑똑하고 재치있구 젠틀하구 귀티나고

게다가 돌싱이라 주변 여자 신경안써두 되구

게다가 날 이뻐해주고

왠지 나한테 성적 매력도 느끼는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데니는 너무 똑똑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담스럽다

얜 너무 재치있는데 내가 감당이 안됨

재치로 맞받아쳐줘야하는데 후달려.ㅎㅎㅎㅎ

 

암튼 세상은 넓구 남자는 많다 얼른 이 곳을 벗어나 더 넓은 세계로 가자구 !!

아마도 그다음은 골코인가. 히히히 생각만해도 좋다

 

 

 

'Whatev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욱 했던 날  (0) 2017.03.04
건강적색신호  (0) 2017.03.04
요즘  (0) 2017.03.04
심리학  (0) 2017.03.03
반성  (0) 2017.02.28